안녕하세요 직구닷컴입니다. 최근 ups - usps- fedex간의 협약에 의하여 최초 셀러가 준 트래킹 번호가 변경되는 사유가 많습니다. 저희 직구닷컴은 도착한 트래킹 컴퍼니로 최종 도착스캔 작업을하여 트래킹 번호가 달라 입고되지 않고 노데이터로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데이터에경우 최종적으로 확인된 신청서가 우선적으로 작업된이후 입고 확인작업을 겸하여 하고있어서 가능하시다면 최종 트래킹번호가 수정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저희사이트에서 트래킹 번호를 클릭하시면 변경된 두번째 트래킹 번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런경우 신청서에 두번째 트래킹 번호도 같이 등록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