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제목 [공지] 2월 구정 연휴 배송스케줄 안내

 

안녕하세요.

 

구정 설 연휴 관련 미국 배송 스케줄 및 한국 배송 및 통관 스케줄 안내해드립니다.

 

 


 

 
미국배송스케줄
업무항목2월1()2월2()23()2월4()2월5()2월6일()2월7일()
근무정상근무정상근무정상근무정상근무정상근무XX
입고 및 출고OOOOOXX
업무항목2월8일()2월9일()2월10일()2월11일()2월12일()2월13일()2월14일()
근무정상근무정상근무정상근무정상근무OXX
입고 및 출고입고0출고x입고0출고x입고0출고x입고0출고x정상출고XX

 

 

 

 

 

한국배송스케줄  

 


1)     02 12(설 당일 반입 업무는 휴무이지만 화물의 창고내 보관 및 적치는 가능합니다.

2)     02 11(), 13()에는 통관 업무만 진행되며 CS 업무는 휴무입니다.

3)     02 11(), 14(우체국택배는 배송 진행 없이 집하만 진행됩니다.

기존 주말 근무와 동일 (마감 : 16 30)

4)     근무 스케줄의 변동이 발생하는 경우 다시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   특이사항

1)     연휴 전후로 물량이 집중되어 통관 및 배송 지연의 가능성이 예상됩니다.

2)     02 15(연휴기간 동안 배송되지 못했던 화물이 일괄 배송준비 진행됨에 따라 배송 지연이 예상됩니다.

3)     연휴로 인한 검역/검사 건의 집중으로 검역소 및 세관의 심사 지연이 예상됩니다.

 

다.   협조 요청 사항

1)     02 12(설 당일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급적 선적 일정을 배려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2)     연휴 기간 동안 당사 창고에 화물이 보관되므로 변질의 가능성이 있는 식품류는 해당 기간을 피하여 선적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